티스토리 뷰

DailyLife

스키장이 LG껀가봐요

Mir-미르 2014. 1. 20. 12:03

오늘 새벽에 일어나서 ㅋㅋㅋ 스키장에 갔습니다.

지금 개콘 놈놈놈에서도 스키장 나오네요. ㅋㅋㅋㅋ


근데 스키장이 엘쥐건가봐요 간접광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보드 모든곳에 LGGF로고와 G2가...











작년이랑 해서 오늘 스키장 간 게 두 번째인데 재밌네요. ㅋㅋㅋ


구석구석 모두 엘쥐 광고때문에 조금 거슬렸지만 그래도 재밌었어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