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전 아빠께서 딴 폰을 알아보시더니,


오늘 왔습니다. ㅋㅅㅋ


옵티머스G pro네요.

제가 알기론.. G랑 pro랑 차이가 있었죠...??? 아마 쿨럭

옵티머스 쪽은 잘 모르는 관계로 여러분께서 덧글로 알려주실거라 믿고..


말로만 듣던 옵쥐프로를 봤습니다.

생각보다 가볍네요(?) 화면이 커서 한 손으론 안잡히던데, 제가 쓸게 아니므로..


일단 전문 블로거처럼(?) 사진 찍어 봤어요~

삼성 유저가 옵티머스를 부러워 하는 것들을 실행해 봤는데 Q슬라이드 이거 베가 미니 윈도우랑 닮은거 같기도..하네요. ㅋㅋ


아까 G2카메라 이식한 이유가 아빠께서 Gp가져오면 카메라 자랑하실까봐 일부러 저도 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스왑 사진들이예요.




















밤이 너무 늦어버렸어요..

다들 잘 주무시길..!!


쓰다보니 뭐라 하는지 못알아먹겠네요.

한마디로 정리하면.. G랑 pro랑 차이가..??



ps. 저는 성인까지 이 유심 계속 써야 하나봐요 ㅋㅋㅋㅋㅋ 한달에 만원 +-나온다고 바꿀수가..없어요. 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