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Life

중학교 졸업식 2014-02-06

Mir-미르 2014. 2. 6. 20:43

오늘은 졸업식날 입니다

에라이 벌써 졸업이라니

시간 정말 빨리 지나가는듯;;




으어 초딩졸업한뒤 얼마됬다고 벌써 중딩까지 졸업해 버렸네요 ;


졸업식에서 찍은 사진들 올리고 싶지만 촛점이 안맞아서 패스



와 할말은 정말 많은대 블로그에 모두 담질 못하겠어요

따로 블로그를 하나 더 만들까 생각중이예요(티스토리★)(?)


얘들한테 못한 말도 많고 못한 욕도 많고(?)


안볼사람이라고 막말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벌써 졸업식 입니다

이제 벌써 고등학교 입니다


조금씩 폰에 대한 관심을 줄이고 공부에 대한 관심을 늘려야(!)


약 한달만에(?) 스터디 체커를 켜서 체크해보니까 공부가 Zero더라고요 ㅋㅋ;

공부도 좀 해야겠고..



아무튼 이제 더이상 3-11반이 없어진거 같아서 허전하네요

그리고... 할말이 있는대...












































고등학생 시러ㅠ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