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는 아니고 양양에서 망나뇽을 잡았습니다. ㅋㅋ


오늘 저녁 먹고 차로 이동하는 도중 망나뇽이 떠서 바로 잡을 준비했습니다.


꽤 강한 포켓몬이라 그런지 몰라도(내부 원이 빨간색이었습니다.) 한 4번 몬스터볼에 들어갔는데 탈출했습니다. 위 스샷처럼요.


몇 번 계속 던지다보니 잡히더라고요. ㅋㅋ
그렇지만 CP가 46... ㅎㅎ..


위 스샷은 어제랑 오늘 이틀동안 잡은 포켓몬들입니다.
양양으로 가게되서 포켓몬고도 한번 해봤네요. ㅋㅋ

아래는 포켓몬고하면서 찍은 다양한 스샷들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