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에 쓰던 2기가짜리를 태블릿에 넣고 다니니... 용량이 너무 부족해서요. ㅋㅋ

태불릿이 ssd 32기가 모델인데 WinSxs인가요? 이 폴더가 몇기가를 잡아먹네요. ㅠㅠ Clean Tool로 제거도 안되고. ㅠㅠ


그래서 오늘 sd카드 구입했습니다. ㅎㅎ


      


삼성 16gb sdcard가 비쌀거다고 생각했는데 행사 상품 9900원이라 되어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2개 구입해서 왔습니다.



속도는 확실히 전에 쓰던 거보다 좋고요. ㅋㅋ

class는 10입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