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mputer & PC

J-Tab 2를 구매하였습니다

Mir-미르 2015. 1. 13. 23:2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는것 같네요 ㅎㅎ


좋은소식(?)을 하나 들고 왔습니다





2015년 들어서 태블릿이 하나 가지고 싶었는데요

부모님께서 허락해주셔서 윈도우 태블릿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개봉기부터 하나씩 리뷰할 생각(만)있습니다 ㅋㅋ




지금 생각중인 포스팅은

개봉기 (상자부터 초기 설정까지)

부팅속도 측정

등...


그때 그때 생각나는대로 쓸거 같네요 ㅋㅋ



그럼 정말 주관적인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 이 게시글은 태블릿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