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pplication

Plants Vs Zombies (식물 대 좀비)

Mir-미르 2013. 7. 14. 21:50

식물 대 좀비 (Plants Vs Zombies)라는 게임 아시나요?

전 어떤 형이 하는걸 보고 알게되었는대요

시간때우기엔 재미 있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Plants Vs Zombies, 식물이 좀비를 죽인다(?)

첫화면의 오른쪽 위를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런게 스샷에 찍혔는지 타이밍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식물을 필드위에 심어서 식물이 좀비를 공격하고 집에 못들어 오게 하는 게임입니다

저런 비싼 좀비는 돈을 줘요 가끔 ㅋㅋ

돈 모으기 힘들더군요..

밤 스테이지 하실때 무덤 제거기로 무덤 제거하다 보면 1000원짜리 보석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ㅋ

이거 꼭 먹어줘야 되요

<최강 조합>

저 돌덩어리는 마녀든 장대 높이뛰기 좀비든 못넘습니다

거기다가 방워력도 짱이고 ㅋ

그 뒤에는 속도 느리게 해주는 콩알이랑 불콩알으로 바꿔주는 놈(?)도 있지요

이런 구성이 전 가장 편하더군요 ㅋㅋ

일단 못뚫어요 저 바위를, 그리고 바위가 없어지면 비축한 태양열으로 다시 만들면 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시간때우기엔 딱인 게임입니다 ㅋ


한가지 함정을 찾아보시길... 정답은 아래에 있습니다


함정은 바로 위 "메뉴"가 한글인 점입니다 ㅎㅎ

요즘 구하기 힘든 식물대 좀비 한글을 어쩌다가 얻게 되어 포스팅할 기회가 생겼지만

단 절대로 apk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아는 형이 전에 산게 있어서 한번 해봤는대 꽤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한번 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