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Life

리조트를 갔다왔습니다 +_+

Mir-미르 2013. 6. 9. 21:07

을왕리에 있는 골든 스카이 리조트에 갔다왔습니다. ㅋㅋ

하룻밤 자고 오늘 워터파크에서 엄청 놀다 왔네요. ㅎㅎ


아래는 염장지르기용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시계 인증~~



아래 사진에서 함정을 찾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발견하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녀 도형이 반대 ㅋㅋ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