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소는 : http://mirhard.oa.to/ 입니다. ㅋㅋ

제 개인적인 파일들과 Android파일을 공유하기 위해 서버를 만들었습니다!


개인 서버이니만큼 운영시간/운영방법은 제 맘대로입니다(?)ㅎㅎ


DDOS나 ping공격하지 마세요;;


다운로드할때는 개인 자료는 절대로 다운로드가 안 되고..

개발 자료는 제가 함부로 배포할 수 없기때문에 다운로드를 제한해뒀습니다.

APK는 마음같아서는 배포하고 싶은데.. 안되요. ㅇㅅㅇㅋ


그러고 보니 일반 유저분들이 다운로드 할 수 있는건 Android 폴더외에는 없군요. ㄷㄷ


ID: geust

PW: IloveMir


이 게스트 아이디로 접속하시면 목록 보기까지는 가능하게 해뒀어요. ㅎㅎ


원하시는 파일이 있다면 ㅇㅅㅇ 없겠지만 ㅇㅅㅇ

사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도 없겠지만 ㅇㅅㅇ...


아무튼 글 남깁니다 ㅎㅎ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