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pplication

베가 시크릿 노트 CloudLive

Mir-미르 2013. 12. 17. 00:00


클라우드 라이브 (CloudLive)

베가기종 전용 무료 16GB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입니다


저번 베가레이서2쓸때 주로 이용하던 클라우드 서비스 였는대

사진 백업한거 다운로드 할때도 Adobe Air로 만들어진 프로그램? 그걸 깔아야 하고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딴대로 옮겼습니다 ㅋ


아;; 이게 주제가 아니라 아무튼 클라우드 라이브 어플을 뽑아 왔습니다


수정이 있어야 할거 같았는대 그냥 세개 어플만 깔면 되네요?ㅋㅋㅋㅋㅋㅋ






베가 시크릿 노트에서 추출한 파일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