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분투에서 직빵으로 올림니다 ㅋㅋ

참고한 사이트는 깃 허브 입니다~

바로가기

깃허브 대로 하니 추가가 되었네요 ㅋㅋ

오류 뜨는 부분은 과감히 지워버렷는대 문제 없을까 걱정되긴 합니다만;;

수정한 거 첨부 합니다~


역시 빌드해둔 폴더 안지우니 컴파일 시간이 5분이라는 ㅋㅋㅋㅋ

아무튼 포스팅 마칩니다~


사용 명령어

./make.sh menuconfig

로 smoothass가버너 추가 설정

./make.sh



컴파일에 사용한 make.sh mkbootimg ramdisk.gz 압축해서 올립니다 ㅋㅋ



2012-08-23 smoothass추가.zip


cpufreq_smoothass.c


make.sh준비물.zip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