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에서 신규 가입 이벤트로 링크로 가입시 5000원 쿠팡 캐쉬를, 그다음에 핸드폰 인증한 다음 20000원 이상 구매시 15000원 할인쿠폰(신규 가입자 첫구매시만)을 주고 있습니다. ㅎㅎ

소식 듣자마자 바로 골랐습니다. ㅋㅋ


이런 이벤트가 작년 4월달쯤 티몬에서도 있었는데, 그때는 몇 개 못샀지만 이번에는 꽤 많이 산거 같습니다.


찾아보니 티몬 때 올린 글도 있군요 : [SmartPhone] - OTG 케이블을 구매했어요



이 이벤트가 한 가지 힘든점이, 쿠팡 캐쉬 5000원은 상관이 없지만 15000원 할인 쿠폰이 20000원 이상(20000원도 가능)에서만 적용이 되서

무료로 구매하려면 정확하게 2만원을 맞춰야 합니다.



그러나 저는 전부 노가다 검색해서 맞췄습니다 ㅋㅋ



부모님께서 원하시는 S5 정품 뷰 커버랑 셀카봉까지 이번에 얻게 되었네요. ㅋㅋ



위 스샷에서는 S5 뷰커버 말고는 2만원 맞추려고 노가다해서 집어넣은것들입니다. ㅠㅠ

정말 무료배송이면서 저가는 없더라고요.


구매하고나서 저기 맨 위에 있는 터치펜 3500원말고 같은 가격의 무료배송이고 터치펜보다 꼭 필요한걸 발견했네요.. 물릴수도 없고..



이건 엄마께서 셀카봉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셀카봉이랑 제가 스마트링이 2개가 필요해서 스마트링 하나랑 USB 하나 샀습니다.



마지막으로 usb 선풍기랑 스마트링 하나, 그다음 이어팟인데요.

이어팟은 주말 3일 한정으로 2개를 준다고해서 샀는데 정품은.. 기대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냥 대충 쓰고 버릴 용도(?)


지금 글쓰면서 생각해보니 왜 저걸 샀는지 조금 후회되네요;



아무튼 그래도 다해서 6만원이군요. ㅎㅎ

가격 맞는거 검색하는게 제일 힘들었습니다 ㅠ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