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쿼드비트의 저음이 묻히는 것 같고, (저만 그럴지도..)

유선 이어폰이 너무 불편해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고 해서 구입했는데요.

구입한지 1주하고 3일정도 지났는데, 평가는 무선보다 확실히 매우 매우 좋습니다. 편해요. ㅎㅎ



일단 선이 없으니 불편하지 않고, 쿼드비트보다 저음도 잘 나오더라고요.


이어폰 본체는 알루미늄으로, 줄은 고무로 되어 있는데요. 흠.. 싼티는 안 납니다.



전원 킬 때, 헤드셋이 연결(되거나 연결 해제)될 때, 페어링 할 때 영어로 음성 안내가 나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몇 가지 단점이 있다면......



이어폰 구성품중에 클립? 옷에 집게로 고정시키는 게 있었는데요.

이게 이어폰에 잘 맞지도 않고 망가지더라고요...



그다음에 샤오미 보조배터리로 충전이 안되더라고요.(?!?!?!?!?!)


집에서 충전기로 충전하면 잘 되는데, 샤오미 배터리로 충전하면 처음엔 충전되다 시간이 지나면 전력 공급이 끊어집니다....

케이블도 바꿔봤는데 아무래도 출력 전압 문제로 생각하고 있어서 지금은 샤오미로 충전하는건 포기상태입니다.




이 부분만 제외하면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역시 블루투스가 편하네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