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pplication

요즘 만들고 있는 어플 입니다

Mir-미르 2014. 10. 21. 00:05

약 10월 5일부터[각주:1] 만들고 있던 어플입니다 ㅋㅋ

오늘까지 보름정도 지났는대 많이 달라진것도 있지만 변화가 눈에 띄지 않네요 ㅠㅠ



제가 6개월 전부터 구상"만" 하고 있던 어플이 뭐냐면..

배터리 구루처럼 사용자의 학습을 학습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동작을 실행해주는 앱이었습니다


이게 좀처럼 어렵더라고요.............



이번 시험기간에 필받아서 조금 구현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초기 도움말과 메인 화면 입니다


   



이 화면은 학습이 끝나면 안뜨도록 설정하려고요


유저가 폰을 사용하면, 그 행동을 DB에 기록합니다



아래는 그 기록의 일부입니다


    


저 0, 1, 2는 저도 잘 몰라요 ㅋㅋ 코드와 대조해 봐야 합니다 ㅋㅋ



여기까지는 저번 http://cafe.naver.com/develoid/462494 글에 풀었던 스크린샷입니다 ㅎㅎ

지금부터 주말동안에 무슨 뻘짓을 했는지 보여드릴께요



모니터링한 정보를 입력하려면 일단 프로필(언제 실행할지)과 작업(무엇을 실행할지)이 정해져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부분을 구현해봤습니다


물론 전부구현한건 아니고 극히 일부분이죠...



    


액션바의 +를 누르면 이름 입력이 뜨고, 거기서 또 +를 누르면 오른쪽(또는 아래)사진이 뜹니다

작업을 선택하면... 자세한 설정이 가능해요


        


여러개의 작업을 추가하고 저장하면 DB에 기록되는거죠



아; 여기까지 구현하는대 2틀걸렸네요 ㅋㅋ;;


만들면서 테스커 앱 개발자가 정말 존경스러웠고.. 열받아서 프로젝트 지워버릴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래도 10% 구현한게 어디예요 ㅋㅋ


장기 프로젝트로 가봐야 겠어요




마지막으로 아래 스샷은 한번도 안풀었던 설정 스샷이예요




언제 완성될지.. 완성은 될지도 모르겠지만 ㅋㅋ

언젠가는 되겠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http://cafe.naver.com/develoid/462494 글을 참고해 주세요 [본문으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