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9월 13일은 제 생일입니다~

생일 기념으로 어플 관련 글 쓰려고 생각하는데... 시간이 될지 모르겠네요ㅋㅋ

한번 어플 강좌 글쓰려면 최소 1시간이상 걸려서..



살짝 알려드리자면 다음 강좌는 AsyncTask라는것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건 학교앱에서 급식 파싱할 때 라이브러리의 추천 사용방법이었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 Thread + 핸들러 = AsyncTask 라고 저는 비유하고 싶습니다.



아무튼 더 자세하게는 언제 올라올지 모르는 글에서 알아보기 위해 AsyncTask에 대한 언급은 그만하고..



애드센스가 요즘 0.01 ~ 0.03이더라고요...;;

주소 변경하기 전에는 제 블로그 들러주시는 분께서 1000분정도 계셨는데, 지금은 100분정도로 1/10으로 줄어서...ㅠㅠ



쓰다보니 주제가 이상하게 갔네요. 결론은 9/13 제 생일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