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12-10일에 올린 너에게난 나에게넌 연주보다 지금 연주가 엄청나게 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타 재밌어요



[원곡 포함]



[기타연주만]




그리고.. 2013-12-10에 녹음한 과거 연주입니다

이건 그냥 안보시는게...


[DailyLife] - 기타 연주





방학동안에 공부만 하는것 보다는 취미생활이나 내가 좋아하는거 하는게 더 기쁠거 같아서

지금까지 문제집 사두고 하나도 안풀었네요..;


시간이 벌써 으아; 개학이다



참고로 원곡 너에게난 나에게넌은 아래에 첨부할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