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ote

우분투 통채로 백업.jpg

Mir-미르 2013. 7. 12. 19:37

네... 우분투를 아에 백업해 버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전처럼 아빠께서 우분투를 지워버리거나 시험기간 크리로 지워버리야 할때가 온다면 유용하게 쓰이겠죠?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환경 구축은 완료 했습니다 ㅎㅎ


클라우드 백업ing...

압축된 크기는 2.61GB정도 되지만

전체 크기는 6GB라는 사실 ㅋ

저 가상 디스크 파일에 빈 공간이 왜 이리 많은지...


아무튼 저는 이만...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Blogger Info